선유도여객선

  선유해수욕장
  옥돌해수욕장
  망주봉
  선유봉
  대장도
  장자도
  선유대교
  장자대교
  갯벌체험
  일출,낙조
  관리도
  말도
  명도
  방축도
  횡경도
  야미도
  신시도
  무녀도
  비안도
  서당섬, 흰섬
  새만금 방조제
현재위치 : 홈 > 선유도관광 > 일출,낙조
 
   
     
 
* 망주봉 정상에서
선유도에는 선유팔경이 있다. 그 중 으뜸 가는 절경은 망주봉에서 바라보는 낙조로 선유도의 주변 섬과 바다가 황홀하게 조망된다. 화려함을 넘어 장엄하기까지 한 선유도의 일몰은 망주봉 정상뿐만 아니라 선유도 해수욕장의 어디서도 감동적이다.
 
* 장자도에서
선유낙조는 선유8경 중에서도 최고로 꼽는다. 점점이 떠 있는 조그만 섬과 섬 사이의 수평선으로 해가 질 때면 선유도의 하늘과 바다가 온통 불바다를 이뤄 황홀감을 연출한다.
   
 
*선유도 해수욕장에서
명사십리 해수욕장의 모래밭에서 바라보는 낙조 또한 장관이다. 하늘과 바다를 온통 붉게 물들이며 바다 속으로 빠져 들어가는 석양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새삼 자연의 경이로움에 놀라게 된다.
   
 
* 선유도 해수욕장 감시탑에서
서해 바다 한가운데 점점이 떠 있는 조그만 섬과 섬 사이의 수평선으로 해가 질 때 선유도의 하늘과 바다는 온통 불바다를 이루어 황홀한 광경을 연출하는데 여름철 해수욕장에서 바라보는 낙조의 아름다움은 가슴속 깊이 파고들어 오래 오래 기억될 것이다. 선유낙조는 선유팔경의 하나이기도 하며 날씨가 좋은 경우 년 중 일몰시간에 언제나 볼 수 있다.
   
 
* 방갈로를 지나 장자교 가는길에서
대장도 너머로 붉게 가라앉는 해는 새벽에 선유도 해수욕장 위로 여명을 분해하며 솟아오르는 노을 하나로 섞어 녹아 내리는 것 같다.
   
 
* 어선과 낙조
선유도가 아름다운 것은 서 있는 위치에 따라,그리고 보는 각도에 따라 섬의 절경이 전혀 다른 풍경과 느낌으로 다가오기 때문이리라. 천의 얼굴을 가진 선유도,그리고 오감의 섬 선유도. 초록바다 코스모스 꽃길을 달리는 동그라미 두개의 행렬이 깊어가는 서쪽 하늘 속으로 한없이 빨려든다.
   
 
* 장자교 입구 가까이에서
다리에서 바라보는 섬의 전경은 너무 아름다우며, 특히 해질 녁에 자전거를 타고 선유도, 장자도, 무녀도를 달리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겁니다. 선유도의 낙조는 정말 환상 그 자체이며 영화 속의 주인공으로 당신을 초대 할 것입니다.
   
  + 회사소개    + SiteMap    + Contact Us

 

 

Copyright ⓒ Sunyoudo.com Co.,Ltd. All rights reserved Contact    
개인정보 보호책임자: 조장헌(secret@sunyoudo.com) 고객센터 : ☏ 063-471-7574        
상호: 아리울에이전시 선유도사업부 / 사업자등록번호: 401-04-71517 / 대표:조장헌    
위의 자료들은 저작권법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. 자료 인용시 꼭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.